본문 바로가기

김영평생교육원

대학편입 No.1 김영편입 직영 김영평생교육원

수강신청/학습설계
1899-7566
평일 09:00~18:30
점심 12:30~13:30
수업장애/행정문의
1899-5662
평일 09:00~18:00
점심 12:30~13:30

강의계획서

SMAT 1급

과목 썸네일

100% 모바일 수강가능!
강의계획서 열기
  • 강의교수
    백지연 / 문가경 / 허용
    수강료
    161,000원83,100원 (48%↓)
    학점
    0학점
    신청기간
    2024.03.11 ~ 2025.12.31
    학습기간
    결제일로부터 60일
    관련전공
    자격증(전공필수)

강좌소개

수업개요
1. 빈출 핵심 중심의 굵고 짧은 학습
2. SMAT 명품교재의 저자 직접 강의
3. 수험생의 경험을 반영한 빠른 합격 대비서
4. SMAT 중심학습 Flow Chart
수업목표
특이사항
학점은행제 학점 취득(10학점)

강의목차

모듈A
차수 강의명 강의시간
1 01.[PART01] 1장 매너와 에티켓 00:29:00초
2 02.[PART01] 2장 비즈니스 응대 00:31:00초
3 03.[PART01] 2장 비즈니스 응대 - 명함매너 00:36:00초
4 04.[PART01] 3장 전화응대 00:20:00초
5 05.[PART01] 4장 글로벌 매너 00:38:00초
6 06.[PART01] 기출유형문제 00:27:00초
7 07. [PART02] 1~2장 이미지 00:25:00초
8 08.[PART02] 3장 첫인상 관리 00:19:00초
9 09.[PART02] 4~5장 기본자세와 동작이미지, voice이미지 00:26:00초
10 10.[PART02] 기출유형문제 00:20:00초
11 11.[PART3] 1~2장 고객에 대한 이해, 고객의 구매행동의 이해 00:32:00초
12 12.[PART3] 3장 고객의 의사결정과정 00:42:00초
13 13.[PART3] 4장 고객의 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00:25:00초
14 14.[PART3] 기출유형문제 00:25:00초
15 15.[PART4] 1장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00:29:00초
16 16.[PART4] 2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과 스킬 + 3장 감성 커뮤니케이션 00:34:00초
17 17.[PART4] 4장 설득과 협상 00:30:00초
18 18.[PART4] 기출유형문제 00:26:00초
19 19.[PART5] 1장 회의 운영 기획 및 실무 00:28:00초
20 20.[PART5] 2장 의전 운영 기획 및 실무 + 3장 프리젠테이션 00:27:00초
21 21.[PART5] 4장 MICE의 이해 00:30:00초
22 22.[PART5] 기출유형문제 (완강) 00:25:00초
23 23.동형 모의고사 1회 (1) 00:27:00초
24 24.동형 모의고사 1회 (2) 00:34:00초
25 25.동형 모의고사 2회 (1) 00:29:00초
26 26.동형 모의고사 2회 (2) _ 완강 00:26:00초
모듈B
차수 강의명 강의시간
1 01.SMAT 모듈B O.T 00:13:00초
2 02.1장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01:03:00초
3 03.고객 상담 및 고객 세일즈 전략 00:39:00초
4 04.기출문제 00:23:00초
5 05.2장 고객관계관리 00:51:00초
6 06.고객관계관리 시스템 00:33:00초
7 07.고객포트폴리오 관리 00:42:00초
8 08.3장 VOC 관리시스템 이해 00:38:00초
9 09.컴플레인 대응 원칙 00:39:00초
10 10.4장 서비스 유통 관리 00:39:00초
11 11.기출문제 00:24:00초
12 12.5장 성인 학습과 교육 훈련 00:27:00초
13 13.서비스 코칭과 멘토링 00:29:00초
14 14.직무스트레스와 동기부여 00:26:00초
15 15.동형 기출 모의고사 00:57:00초
모듈C
차수 강의명 강의시간
1 01.SMAT 모듈C O.T 00:18:00초
2 02.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00:35:00초
3 03.서비스업의 특성 이해 00:33:00초
4 04.서비스 패러덕스 00:29:00초
5 05.서비스 품질의 측정 00:37:00초
6 06.서비스 GAP 진단 00:22:00초
7 07.서비스 프로세스 모델링 00:26:00초
8 08.단원 기출문제 00:38:00초
9 09.대기행렬 모형 00:34:00초
10 10.서비스 가격 / 수율관리 00:25:00초
11 11.서비스 공급능력 수립 00:34:00초
12 12.인적자원관리의 이해 00:38:00초
13 13.노사관계관리 00:40:00초
14 14.경영 전략 주요 이론 00:22:00초
15 15.서비스 지향 조직이해 00:29:00초
16 16.동형 기출 모의고사 00:50:00초

개인정보 수집ㆍ활용 동의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김영평생교육원은 상담 및 할인혜택, 경품제공등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김영평생교육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담신청시(성명, 연락처)를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김영평생교육원은 상담 및 할인혜택, 경품제공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연락처 - 할인혜택, 경품제공 및 상담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이용.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수집된 개인정보는 할인혜택, 경품제공, 상담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이용된 이후 즉시 파기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상담 신청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