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신청/학습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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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09:00~18:30
- 점심 12:30~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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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수 | 강의명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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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01. CS개론- CS 관리의 개념 | 00:52:00초 |
2 | 02. CS개론- CS경영 기본개념 | 00:52:00초 |
3 | 03. CS개론- 고객의 의의 | 00:48:00초 |
4 | 04. CS개론- 고객의 성격유형 (MBTI) | 01:02:00초 |
5 | 05. CS개론- 고객관계관리(CRM) | 00:51:00초 |
6 | 06. CS개론- 서비스이론 | 00:42:00초 |
7 | 07. CS개론- 서비스 리더십 | 00:36:00초 |
8 | 08. CS전략론 - 서비스 기법 | 00:51:00초 |
9 | 09. CS전략론 - MOT | 00:26:00초 |
10 | 10. CS전략론 - 서비스 차별화 | 00:54:00초 |
11 | 11. CS전략론 -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 | 00:41:00초 |
12 | 12. CS전략론 - 서비스 품질 | 00:41:00초 |
13 | 13. CS전략론 - 서비스 품질평가 측정모델 | 00:22:00초 |
14 | 14. CS전략론 - 고객만족도의 측정 | 01:07:00초 |
15 | 15.CS전략론 - 고객충성도 향상 전략 | 00:28:00초 |
16 | 16. CS전략론 - cs컨설팅의 이해 | 00:41:00초 |
17 | 17. CS전략론 - 고객분석 및 기획 | 00:43:00초 |
18 | 18. 고객관리실무론 - 전화서비스 | 01:05:00초 |
19 | 19. 고객관리실무론 - 고객상담 | 01:11:00초 |
20 | 20. 고객관리실무론 - 예절과 에티켓 | 00:51:00초 |
21 | 21. 고객관리실무론 - 비즈니스 응대 | 00:46:00초 |
22 | 22. 고객관리실무론 - 고객감동 | 00:35:00초 |
23 | 23. 고객관리실무론 - 고객만족 | 00:27:00초 |
24 | 24. 고객관리실무론 - 고품위 서비스 | 00:42:00초 |
25 | 25. 고객관리실무론 - 프레젠테이션 | 00:31:00초 |
26 | 26. 고객관리실무론 - 인터넷 활용 | 00:30:00초 |
27 | 27. 2020년 CS개론 기출문제 (자료있음) | 00:59:00초 |
28 | 28. 2020년 CS전략론 기출문제 | 00:39:00초 |
29 | 29. 2020년 고객관리실무론 기출문제 | 00:40:00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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