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신청/학습설계
- 1899-7566
- 평일 09:00~18:30
- 점심 12:30~13:30
- 수업장애/행정문의
- 1899-5662
- 평일 09:00~18:00
- 점심 12:30~13:30
차수 | 강의명 | 강의시간 |
---|---|---|
1 | 제1과목 CS개론 - CS관리 개론 | 00:45:00초 |
2 | CS관리의 역사 | 00:46:00초 |
3 | 고객만족경영 | 00:36:00초 |
4 | CS의식-고객의 정의 | 00:31:00초 |
5 | CS의식-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 | 00:43:00초 |
6 |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의 개념 | 00:52:00초 |
7 | 고객관계관리 -인간관계 개선 기술 | 00:50:00초 |
8 | 서비스 정의 -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00:30:00초 |
9 | 서비스 정의 - 서비스 경쟁 전략 | 00:33:00초 |
10 | 서비스 리더십 - 서비스 리더십의 핵심 요소 | 00:25:00초 |
11 | 제2과목 CS전략론 - 서비스 기법 | 00:38:00초 |
12 | 서비스 차별화 | 00:57:00초 |
13 |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 00:20:00초 |
14 |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 고객위주의 제품 차별화 | 00:36:00초 |
15 | 서비스 품절 | 00:42:00초 |
16 | CS 평가조사 | 00:34:00초 |
17 | CS 컨설팅 | 00:20:00초 |
18 | CS 혁신 전략 | 00:38:00초 |
19 | 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 전화서비스 | 00:40:00초 |
20 | 전화 서비스 - 매뉴얼 작성 체계 | 00:33:00초 |
21 | 고객상담 | 00:42:00초 |
22 | 예절과 에티켓 | 00:26:00초 |
23 | 비지니스 응대 | 00:29:00초 |
24 | 고객관리 | 00:43:00초 |
25 | 컴퓨터 활용 | 00:26:00초 |
26 | 기출복원문제 (1) | 00:48:00초 |
27 | 기출복원문제 (2) | 00:44:00초 |
28 | 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 00:31:00초 |
29 | 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 00:24:00초 |
30 | 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 00:27:00초 |
김영평생교육원은 상담 및 할인혜택, 경품제공등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김영평생교육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담신청시(성명, 연락처)를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김영평생교육원은 상담 및 할인혜택, 경품제공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연락처 - 할인혜택, 경품제공 및 상담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이용.
수집된 개인정보는 할인혜택, 경품제공, 상담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이용된 이후 즉시 파기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